º¸±ÞÇü ±×·¡ÇÈ Ä«µåÀÇ ±âÁØÀº ¹«¾ùÀϱî? ¸¹ÀÌ Æȸ®´Â Á¦Ç°? °¡°Ý´ë ¼º´Éºñ°¡ ÁÁÀº Á¦Ç°? Àú·ÅÇÑ Á¦Ç°? ¾Æ¸¶µµ ÀÌ 3°¡Áö Á¶°ÇÀ» µÎ·ç °®Ãá °ÍÀÌ º¸±ÞÇü ±×·¡ÇÈ Ä«µåÀÇ ±âÁØÀÌ ¾Æ´Ò±î »ý°¢µÈ´Ù.
±×·¸´Ù¸é ÇöÀç ½ÃÀå »óȲ¿¡¼ º¸±ÞÇü ±×·¡ÇÈ Ä«µå¸¦ »ÌÀ¸¶ó¸é ´ë´Ù¼öÀÇ »ç¿ëÀÚµéÀÌ ¾Æ¸¶µµ nVIDIA GeForce 6600 Á¦Ç°À» ¶°¿Ã¸± °ÍÀÌ´Ù.
ÇÊÀÚ ¶ÇÇÑ nVIDIA GeForce 6600 Á¦Ç°ÀÌ ÇöÀç º¸±ÞÇü ±×·¡ÇÈ Ä«µåÀÇ ¼±µÎ ÁÖÀÚ¶ó°í »ý°¢ÇÏ°í ÀÖ´Ù.
±×·¸Áö¸¸ ½ÃÀå »óȲÀº ²À ±×·¸Áö¸¸µµ ¾ÊÀº µíÇÏ´Ù.
¡ã ´Ù³ª¿Í Àα⠻óÇ° 1À§ ~ 20À§
´Ù³ª¿Í Àα⠻óÇ° 1À§¿¡¼ 20À§ ±îÁö ¸ñ·ÏÀ» º¸¸é Àý¹ÝÀÌ nVIDIA GeForce 6600 ¹Ì¸¸ ±ÞÀÇ Á¦Ç°µéÀ̸ç, ±× Á¦Ç°µé Áß¿¡´Â Ãâ½ÃµÈÁö Àû°Ô´Â 1³â ³»¿ÜºÎÅÍ ¸¹°Ô´Â 3 ~ 4³â ³»¿ÜÀÇ Á¦Ç°µéµµ º¼ ¼ö ÀÖ´Ù.
¾Æ¹«·¡µµ º¸±ÞÇüÀÇ Á¶°Ç Áß¿¡ Àý´ëÀûÀÎ Á¶°ÇÀº ¹Ù·Î °¡°ÝÀÌ ¾Æ´Ñ°¡ »ý°¢µÇ¸ç, °ÔÀÓÀÌ ¾Æ´Ñ ´Ü¼ø ¾÷¹«³ª ÀÎÅÍ³Ý ¿ëµµ¶ó¸é Á¤¸» Ĩ¼ÂÀÇ Á¾·ù³ª ¼º´É°°Àº °ÍÀº ¹«ÀǹÌÇÑ °ÍÀÌ´Ù.
½±°Ô ¸»ÇØ ±×·¡ÇÈ Ä«µå¶ó´Â ȣĪ¸¸ ´Þ¸é µÇ´Â °ÍÀÌ´Ù.
À̹ø¿¡ ¼Ò°³ÇÒ Á¦Ç°Àº º¸±ÞÇü ±×·¡ÇÈ Ä«µå·Î (ÁÖ)¹ÌµðÅ×Å©¿¡¼ Ãâ½ÃÇÑ ¹ÌµðÅ×Å© GeForce 6500 Ultra 256MB ¿µ¿õÀÌ´Ù.
ÇöÀç ¹ÌµðÅ×Å© GeForce 6500 Ultra 256MB ¿µ¿õÀº ´Ù³ª¿Í ÃÖÀú°¡ 62,000¿øÀ¸·Î À§¿¡ ÷ºÎµÈ Àαâ»óÇ° ¸ñ·Ï Áß¿¡ nVIDIA GeForce 6600 ¹Ì¸¸ ±ÞÀÇ Á¦Ç°µé°ú ºñ±³ÇÏ¸é ¾ÆÁÖ Àú·ÅÇÑ Á¦Ç°À» Á¦¿ÜÇÏ°í¼´Â ³·Àº °¡°Ý¿¡ ¼ÓÇÏ´Â Á¦Ç°ÀÌ´Ù.
±×·¸´Ù¸é ¹ÌµðÅ×Å© GeForce 6500 Ultra 256MB ¿µ¿õÀº °¡°ÝÀûÀÎ ¸é¿¡¼´Â ÀÏ´Ü ÇÕ°ÝÁ¡ÀÌ¶ó º¼ ¼ö Àִµ¥, ³²Àº ±â´É°ú ¼º´ÉÀÌ ¾î¶² ¸ð½ÀÀ» º¸¿©ÁÙÁö Áö±ÝºÎÅÍ »ìÆ캸µµ·Ï ÇÏÀÚ.
¡ã Á¦Ç° »ç¾ç ¹× Ư¡
ÄÚ¾î Ŭ·°°ú ¸Þ¸ð¸® Ŭ·°Àº °¢°¢ 400/500 MHzÀ̸ç, ¸Þ¸ð¸® ¿ë·®Àº 128MBÀÌ´Ù.
¡ã Á¦Ç° ±¸¼º
Á¦Ç° ±¸¼ºÀº ¹ÌµðÅ×Å© GeForce 6500 Ultra 256MB ¿µ¿õ, S-Video & ÄÄÆ÷³ÍÆ® ÄÉÀ̺í, ¼³Ä¡ CD, »ç¿ëÀÚ ¼³¸í¼·Î ±¸¼ºµÇ¾îÀÖ´Ù.
¡ã ¹ÌµðÅ×Å© GeForce 6500 Ultra 256MB ¿µ¿õ
°·ÄÇÑ ºÓÀº»ö PCB¿¡ ±ò²ûÇÑ ·¹À̾ƿôÀ» ÇÏ°í ÀÖÀ¸¸ç, ÀåÂøµÈ Àº»ö Äð·¯°ú Åõ¸í ÆÒÀÇ PCB »ö»ó°ú ´ëºñµÇ¾î Àß ¾î¿ï¸®´Â ¸ð½ÀÀÌ´Ù.
¡ã nVIDIA GeForce 6600GT GPU
ÀåÂøµÈ nVIDIA GeForce 6500 GPU´Â 400MHz·Î µ¿ÀÛÇϸç, 4°³ÀÇ Çȼ¿ ÆÄÀÌÇÁ¶óÀÎÀ» Á¦°øÇÑ´Ù.
TurboCache Technology°¡ Àû¿ëµÈ GeForce 6500 GPU´Â ÀåÂøµÈ 128MB ¿ë·®ÀÇ ¸Þ¸ð¸®¿Í ÇÔ²² ½Ã½ºÅÛ ¸Þ¸ð¸®¸¦ °øÀ¯ÇÏ¿© ÃÖ´ë 256MB ¿ë·®ÀÇ ¸Þ¸ð¸®¸¦ »ç¿ëÇÒ ¼ö ÀÖ´Ù.
±×¸®°í nVIDIA CineFX 3.0 Shading Architecture, Pixel Shader 3.0, Vertex Shader 3.0, Ultrashadow II Technology, DirectX 9.0c, OpenGL 1.5¿Í °°Àº ÃֽŠ±â¼úÀ» Àû¿ëÇÏ¿© ³ôÀº Ä÷¸®Æ¼ÀÇ À̹ÌÁö¿Í »ç½ÇÀûÀÎ 3D Ç¥ÇöÀÌ °¡´ÉÇÏ´Ù.
¡ã elixir GDDR2 SDRAM 3.0ns
¸Þ¸ð¸®´Â 128MB ¿ë·®¿¡ 64bit·Î µ¿ÀÛÇÏ´Â ¸Þ¸ð¸®´Â elixir GDDR2 SDRAM 3.0ns°¡ ÀåÂøÇÏ¿´À¸¸ç, ¸Þ¸ð¸® µ¿ÀÛ ¼Óµµ´Â 250(DDR 500)MHzÀÌ´Ù.
±×·±µ¥ ¸Þ¸ð¸® Á¦Á¶»ç ȨÆäÀÌÁö¸¦ ÅëÇÏ¿© È®ÀÎÇÑ °á°ú ÀåÂøµÈ ¸Þ¸ð¸®´Â ½ÇÁ¦ µ¿ÀÛ Å¬·°ÀÌ 333MHzÀÌ¾î¼ ¿À¹öŬ·°½Ã »ó´çÇÑ ÆøÀÇ ¿À¹öŬ·°ÀÌ ±â´ëµÈ´Ù.
¡ã Àü¿øºÎ
Àü¿øºÎ´Â ¾ÈÁ¤ÀûÀÎ µ¿ÀÛ°ú Àü¿ø °ø±ÞÀ» À§ÇÏ¿© Ãæ½ÇÇÑ ±¸¼ºÀ» ÇÏ°í ÀÖ´Ù.
¡ã Ãâ·Â ´ÜÀÚ
Ãâ·Â ´ÜÀÚ´Â D-Sub ´ÜÀÚ¿Í DVI-I ´ÜÀÚ, HDTV Ãâ·Â ´ÜÀÚ·Î ±¸¼ºµÇ¾îÀÖ´Ù.
µà¾ó µð½ºÇ÷¹À̸¦ Áö¿øÇϸç, TV Ãâ·Â½Ã Á¦°øµÇ´Â ÄÄÆ÷³ÍÆ® ÄÉÀ̺íÀ» ÀÌ¿ëÇϸé 1080iÀÇ °íÈÁú µðÁöÅРȸéÀ» Áñ±æ ¼ö ÀÖ´Ù.
¡ã Äð·¯
ÀåÂøµÈ ±âº» Äð·¯´Â ³Ã°¢ ¼º´ÉÀº ºñ±³Àû ÁÁ¾ÒÀ¸³ª, ´Ù¼Ò ¼ÒÀ½À» ¹ß»ýÇÏ¿´´Ù.
¡ã Å×½ºÆ® ½Ã½ºÅÛ »ç¾ç
¡ã ±âº» Ŭ·° Á¤º¸
±âº» Ŭ·° ÁÖÆļö´Â ÄÚ¾î 400MHz, ¸Þ¸ð¸®, 500MHzÀÌ´Ù.
¡ã ¿À¹ö Ŭ·° Á¤º¸
¿À¹ö Ŭ·° ÁÖÆļö´Â Å×½ºÆ® °á°ú Äھ 455MHz, ¸Þ¸ð¸®°¡ 770MHz·Î ÄÚ¾î´Â 14% Á¤µµ»ÓÀÌ Çâ»óµÇÁö ¾Ê¾ÒÁö¸¸, ¸Þ¸ð¸®´Â ¾Õ¼ ¿¹»óÇÑ ´ë·Î 54%¶ó´Â ¾öû³ ÆøÀÌ Çâ»óµÇ¾ú´Ù.
¢º FurtureMark 3DMark03 Build 360
3DMark03¿¡ Æ÷ÇÔµÈ Å×½ºÆ® ¾îÇø®ÄÉÀ̼ǵéÀº DirectX 7°ú DirectX 8.1 ±×¸®°í DirectX 9¸¦ ¸ðµÎ Æ÷ÇÔÇÏ°í ÀÖ¾î ÀÏÁ¾ÀÇ Á¾ÇÕ ±×·¡ÇÈ Ä«µå ¼º´É Å×½ºÆ® º¥Ä¡¸¶Å© ÇÁ·Î±×·¥°úµµ °°´Ù.
¡ã FurtureMark 3DMark03 Build 360
Å×½ºÆ® °á°ú ±âº» Ŭ·°°ú ¿À¹öŬ·° »çÀÌ¿¡ »ó´çÇÑ ¼º´É Â÷ÀÌ°¡ ÀÖ´Â °ÍÀ» º¼ ¼ö ÀÖÀ¸¸ç, ÀüüÀûÀÎ Á¡¼öµµ ±â´ë ÀÌ»óÀÇ ¼º´ÉÀ» º¸¿©ÁÖ°í ÀÖ´Ù.
¿À¹ö Ŭ·°¿¡ µû¸¥ ¼º´É Çâ»ó ÆøÀº 41.4%(1024 x 768), 50.8%(1280 x 1024), 65.4%(1600 x 1200) ¼º´É Çâ»óÀÌ ÀÌ·ç¾îÁ® ¾öû³ ÆøÀÇ ¼º´É Çâ»óÀÌ ÀÌ·ç¾îÁø °ÍÀ» º¼ ¼ö ÀÖ´Ù.
¢º FurtureMark 3DMark05 Build 120
3DMark05´Â 3DMark03ó·³ ¿©·¯°¡Áö ¹öÀüÀÇ DirectX°¡ »ç¿ëµÈ °ÍÀÌ ¾Æ´Ñ ¿À·ÎÁö DirectX 9¸¸À» »ç¿ëÇÏ¿© ÃÖ±Ù Ãâ½ÃµÈ DirectX 9 ȯ°æÀÇ °ÔÀÓ¿¡¼ ¾î´À Á¤µµ ¼º´ÉÀ» ¹ßÈÖÇØÁÙÁö °¡´ÆÇغ¼ ¼ö ÀÖ´Â º¥Ä¡¸¶Å© ÇÁ·Î±×·¥ÀÌ´Ù.
3DMark03Àº Ãâ½ÃµÈÁö ´Ù¼Ò ¿À·£ ½Ã°£ÀÌ Èê·¯ ÃֽŠ±×·¡ÇÈ Ä«µåÀÇ ¼º´ÉÀ» Å×½ºÆ®Çϴµ¥ ´Ù¼Ò ºÎÁ·ÇÏ´Ù°í º¼ ¼ö ÀÖ´Ù¸é, 3DMark05´Â ÇöÀç »óȲ¿¡¼ ±×·¡ÇÈ Ä«µåÀÇ ¼º´ÉÀ» °¡´ÆÇϴµ¥ °¡Àå ÀûÇÕÇÑ ¼Ö·ç¼ÇÀÌ´Ù.
¡ã FurtureMark 3DMark05 Build 120
Å×½ºÆ® °á°ú¸¦ º¸¸é GeForce 6500 GPU°¡ DirectX 9¸¦ Áö¿øÇϱâ´Â Çϳª Å»ýÀÇ ÇÑ°è·Î ÀÎÇÏ¿© ÀüüÀûÀ¸·Î ³·Àº Á¡¼ö¸¦ º¸¿©ÁÖ°í ÀÖ¾î DirectX 9 ȯ°æÀÇ °ÔÀÓÀ» Áñ±â±â¿¡´Â ´Ù¼Ò ¹«¸®°¡ ÀÖ¾î º¸ÀδÙ.
±×·¸Áö¸¸ ¾Õ¼± 3DMark03¶§Ã³·³ ¿À¹öŬ·°¿¡ µû¸¥ ¼º´É Çâ»ó ÆøÀº »ó´çÇÑ °ÍÀ» º¼ ¼ö Àִµ¥, °¢ ÇØ»óµµ º°·Î 23.0%(1024 x 768), 26.4%(1280 x 1024), 32.0%(1600 x 1200) ¼º´É Çâ»óÀÌ ÀÌ·ç¾îÁø °ÍÀ» º¼ ¼ö ÀÖ´Ù.
3DMark03¸¸ÅÀÇ ¼º´É Çâ»óÀº ¾Æ´ÏÁö¸¸ °áÄÚ ÀûÁö ¾ÊÀº ÆøÀÇ ¼º´É Çâ»óÀÌ ÀÌ·ç¾îÁ³´Ù.
¢º Game Frame Test
½ÇÁ¦ °ÔÀÓ È¯°æ¿¡¼ ¼º´ÉÀ» ¾Ë¾Æº¸°íÀÚ 3DMark03 °ÔÀÓ°ú DOOM III, FarCry ÇÁ·¹ÀÓ Å×½ºÆ®¸¦ °ÔÀÓ¿¡¼ °¡Àå ¸¹ÀÌ ¾²ÀÌ´Â ÇØ»óµµÀÎ 1024 x 768 Çػ󵵿¡¼ ÇÏ¿´´Ù.
Å×½ºÆ® °á°ú 3DMark03 GT1 - Wings of Fury¸¦ Á¦¿ÜÇÏ°í´Â ¸ðµÎ 20 ÇÁ·¹ÀÓ ¹Ì¸¸ÀÇ ¼º´ÉÀ» º¸¿©Áà ¿ª½Ã³ª ÃֽŠ3D °ÔÀÓÀ» Áñ±â±â¿¡´Â ¹«¸®°¡ ÀÖ´Â °ÍÀ» º¼ ¼ö ÀÖ´Ù.
±×·¸Áö¸¸ ¿Â¶óÀÎ °ÔÀÓÀ̳ª ºñ±³Àû °¡º¿î 3D °ÔÀÓÀ» Áñ±â±â¿¡´Â ÃæºÐÇÑ ¼º´ÉÀÌ´Ù.
Áö±Ý±îÁö »ìÆ캻 ¹ÌµðÅ×Å© GeForce 6500 Ultra 256MB ¿µ¿õÀº Àú·ÅÇÑ °¡°Ý°ú ¹«³ÇÑ ¼º´É ±×¸®°í ¾öû³ ¿À¹öŬ·°°ú ±×¿¡ µû¸¥ ¼º´É Çâ»óÀ¸·Î °¡°Ý´ë ¼º´Éºñ°¡ ÁÁÀº ¸ð½ÀÀ» º¸¿©Áá´Ù.
¹°·Ð ÃֽŠ3D °ÔÀÓÀ» Áñ±â±â¿¡´Â GeForce 6500 GPU°¡ °®´Â Å»ýÀû ÇÑ°è·Î ÀÎÇÏ¿© ¹«¸®°¡ ÀÖÀ¸³ª ¿Â¶óÀÎ °ÔÀÓÀ̳ª °¡º¿î 3D °ÔÀÓÀ» Áñ±â±â¿¡´Â ÃæºÐÇÑ ¼º´ÉÀ» º¸¿©Áá´Ù.
±×¸®°í ´Ù¼öÀÇ º¸±ÞÇü ±×·¡ÇÈ Ä«µåµéÀÌ TV-Out ÄÉÀÌºí¸¸À» Á¦°øÇϴµ¥ ¹ÝÇØ ¹ÌµðÅ×Å© GeForce 6500 Ultra 256MB ¿µ¿õÀº ÄÄÆ÷³ÍÆ® ÄÉÀ̺íÀ» Á¦°øÇÏ¿© °¥¼ö·Ï ºñÁßÀÌ ³ô¾ÆÁö´Â PCÀÇ ¸ÖƼ¹Ìµð¾î ȯ°æÀ» ¼Õ½±°Ô Áñ±æ ¼ö ÀÖµµ·Ï ÇÏ¿´´Ù.
¾îÂ÷ÇÇ °í»ç¾ç 3D °ÔÀÓÀ» Áñ±æ °ÍÀÌ ¾Æ´Ï¶ó¸é ¾îÁß°£ÇÑ 6600±Þº¸´Ù´Â °í»ç¾ç 3D °ÔÀÓÀ» Á¦¿ÜÇÑ ¸ðµç °ÍÀ» Áñ±æ ¼ö ÀÖ´Â º¸±ÞÇü ±×·¡ÇÈ Ä«µå¸¦ ¼±ÅÃÇÏ´Â °ÍÀÌ ¿Ã¹Ù¸¥ ¼±ÅÃÀÌ µÉ ¼öµµ ÀÖÀ» °ÍÀ̸ç, ±× ´ë¾ÈÀ¸·Î ¹ÌµðÅ×Å© GeForce 6500 Ultra 256MB ¿µ¿õÀ» ÇѹøÂëÀº °í¹ÎÇغÁµµ ÁÁÀ» °ÍÀÌ´Ù.
ºñ¾¾ÆÄÅ© ÁÖ½Äȸ»ç, ´ëÇ¥ÀÌ»ç : ¹Úº´Ã¶ °³ÀÎÁ¤º¸º¸È£Ã¥ÀÓÀÚ : ¹Úº´Ã¶
»ç¾÷ÀÚµî·Ï¹øÈ£ : 114-86-19888 |
º»»ç : ¼¿ïƯº°½Ã ¼Ãʱ¸ ¼ÃÊ´ë·Î73±æ, 42, 1307È£
ÀüÀÚ¿ìÆí : master@bcpark.net |
(ÀüÈÀü ÀÌ¿ë¹®ÀÇ °Ô½ÃÆÇ Çʼö)
ÀüÈ: 02-534-982±¸(09:00~18:00) |
Æѽº: 02-535-155±¸ |
±ä±Þ: 010-9774-988»ï
¤ýÀúÀ۱Ǿȳ» : ºñ¾¾ÆÄÅ©ÀÇ ¸ðµç ÄÁÅÙÃ÷(±â»ç)´Â ÀúÀ۱ǹý¿¡ º¸È£¸¦ ¹Þ½À´Ï´Ù. ´Ü, ȸ¿øµéÀÌ ÀÛ¼ºÇÑ °Ô½Ã¹°ÀÇ ±Ç¸®´Â ÇØ´ç ÀúÀÛ±ÇÀÚ¿¡°Ô ÀÖ½À´Ï´Ù. ºñ¾¾ÆÄÅ©¿¡ °ÔÀçµÈ °Ô½Ã¹°Àº ºñ¾¾ÆÄÅ©ÀÇ ÀÔÀå°ú ´Ù¸¦ ¼ö ÀÖ½À´Ï´Ù. ŸÀÎÀÇ ÀúÀÛ¹°À» ¹«´ÜÀ¸·Î °Ô½Ã, ÆǸÅ, ´ë¿© ¶Ç´Â »ó¾÷Àû ÀÌ¿ë½Ã ¼ÕÇعè»óÀÇ Ã¥ÀÓ°ú ó¹úÀ» ¹ÞÀ» ¼ö ÀÖÀ¸¸ç, ÀÌ¿¡ ´ëÇØ Ã¥ÀÓÀ» ÁöÁö ¾Ê½À´Ï´Ù.
¤ý¼îÇθô¾È³» : ºñ¾¾ÆÄÅ©´Â Åë½ÅÆǸÅÁß°³Àڷμ »óÇ° ÁÖ¹®, ¹è¼Û ¹× ȯºÒÀÇ Àǹ«¿Í Ã¥ÀÓÀº °¢ ÆǸŠ¾÷ü¿¡ ÀÖ½À´Ï´Ù.
Copyright ¨Ï 2000-2025 BCPARK Inc. All Right Reserved.